[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경기도 김포시 한강신도시 구래지구 소재 단독주택형 타운하우스 ‘골든브릿지힐’이 3차분양중이다.

김포골든브릿지힐은 김포 한강신도시에 인접한 대단지 타운하우스로 80평~150평대까지 다양한 토지를 맞춤으로 분양받을 수 있으며 1:1 개개인의 맞춤설계로 입주자의 생활 패턴에 맞게 주거 공간을 구축할 수 있다.

김포골든브릿지힐은 서울 전세가인 3억 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에 김포한강신도시의 풍부하고 편리한 생활인프라 갖췄다.

또한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 서해바다 조망권과 푸르른 자연 속에서 개별 정원을 갖춘 전원생활을 함께 즐길수 있어 입주 문의가 늘고 있다.

또한 김포도시철도의 첫 번째 역인 양촌역과도 5분 거리에 있어 역세권 생활이 쉽게 이용 가능하며 수도권 지하철 5,9호선을 연계해 여의도와 강남권으로의 이동이 쉽다.

김포한강로를 이용하면 여의도 및 목동까지 30분내 도달할 수 있다. 단지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제2외곽순환도로 검단, 양촌IC를 이용하면 서울은 물론 인천(청라)까지 30분내 진입이 가능하다.

서해바다 조망을 품은 김포전원주택 ‘골든브릿지힐’ 타운하우스는 복합업무지구,생태환경지구,문화교류지구로 계획된 커낼시티(CANAL CITY)와 김포도시철도가 조성돼있어서 도심접근성이 뛰어나다.

김포한강신도시 이마트까지 5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고려병원과, 서울여성병원, 한방병원 등 의료시설과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등 생활 편의시설도 두루 갖추고 있다.

김포골든브릿지힐의 홍보관은 김포한강신도시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방문예약이 가능하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