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은배 기자]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최근 증가하는 재규어 랜드로버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존 재규어 랜드로버 인천 송도 부티크를 확장 이전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확장 이전한 송도 부티크는 대규모 아파트 단지들이 밀집 돼 있는 인천광역시 연수구에 위치해 있어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아울러 작년 12월에 새롭게 오픈한 경기 서남부 지역내 최대 규모로 월 1,000대 이상의 차량 정비가 가능한 인천 남동 서비스센터와 인접해 있다.

송도 부티크는 지상 2층, 연면적 697m²(211평) 규모로 차량 전시 공간과 함께 부티크 특성에 맞는 브랜드 체험 및 고객 편의 공간도 마련됐다. 모두 8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1층과 2층 전시공간에는 컴팩트 퍼포먼스 SUV E-PACE를 비롯해 랜드로버 플래그십 럭셔리 SUV 뉴 레인지로버, 뉴 디스커버리 등을 전시했다.

아울러 고객 편의를 위해 마련된 바리스타 바에서는 모든 방문 고객이 프리미엄 커피를 무료로 즐기며 편하게 쉴 수 있다. 또, 브랜드 상품 전시 공간에서는 재규어 랜드로버가 추구하는 브리티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하고 직접 구매 할 수도 있다.

송도 부티크를 운영하는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사, 아주네트웍스는 확장 이전을 기념해 출시를 앞 둔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특별 전시와 함께 재규어 랜드로버 전 모델 시승 이벤트를 지난 15일 진행했다.

시승행사와 함께 사은품을 제공하고 농구, 다트 게임, 캐리커처 그리기 등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실시하기도 했다.. 아주네트웍스는 향후에도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이번 송도 부티크 확장 이전을 통해 점차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는 인천 송도 및 인근 지역의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에게 좀 더 다양하고 수준 높은 브랜드 체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지속적으로 확대 되고 있는 재규어 랜드로버의 네트워크에서 숙련된 전문 인력이 제공하는 친절하고 정확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주네트웍스 정진 대표는 “이번 송도 부티크 확장 이전으로 인천 송도 지역의 고객 편의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고객 만족을 주는 자동차 생활의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금년 인천 남동, 부산 센텀, 역삼 등 서비스센터를 확충하며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기 위한 대대적인 투자를 진행 중이다. 금년 말까지 모두 37개의 서비스 센터에서 월 최대 2만 대의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