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이시아 기자]캐딜락은 7월 한달 간, 상반기 최대 실적 달성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캐딜락은 지난 6월, REBORN CT6 출시와 베스트셀링 XT5 및 에스컬레이드 등 SUV 판매량 호조에 힘입어 총 158대를 판매하며 상반기 총 848대를 판매, 역대 상반기 최다 실적을 기록했다.

이에 캐딜락은 하반기에도 성장의 모멘텀을 이어가고자 차량별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에 포함된 차종은 캐딜락의 글로벌 베스트셀링 SUV XT5와 초대형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 LUXURY 모델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 XT5 구매 시 ▲PREMIUM 48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0%), 18개월치 주유비 ▲PLATINUM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0%), 12개월치 주유비 등의 혜택과 함께 신차보상, 스마트키, 휠, 타이어 교체 보상이 포함된 스페셜 케어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특히, 전국 100대 한정으로 진행되는 에스컬레이드 LUXURY 프로모션은 선수금 없이 48개월 무이자 할부, 36개월치 주유비 및 스페셜 케어 프로그램의 혜택이 적용된다.

이에 대해 캐딜락코리아 황재섭 대표대행은 “캐딜락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가장 큰 이유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믿음이다. 이에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하반기에는 프로모션 외에도 고객들이 더욱 특별한 방법으로 캐딜락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캐딜락코리아]

 

스페셜경제 / 이시아 기자 edgesun99@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