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민주 기자]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을 오는 9일 전국 릴 미니멀리움 8개소에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릴 솔리드 2.0은 지난 2017년 첫 출시된 ‘릴 솔리드 1.0’의 업그레이드 모델인 ‘릴 플러스(lil Plus+)’에 이어 2년 3개월 만에 출시되는 후속 제품이다.

 

KT&G는 릴 솔리드2.0을 릴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에서 이달 선보인 후, 오는 10월부터 전국 주요 도시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릴 솔리드 2.0은 진화된 히팅 시스템과 1회 충전 시 사용 가능량 증대가 가장 큰 특징이다. 새롭게 적용된 ‘서라운드 히팅 방식’은 인덕션 히팅 기술을 통한 일정한 가열기술로, 담배를 끝까지 태울때까지 균일한 맛을 제공한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배터리 효율로 한 번 완충 시 최대 30개비 사용이 가능해졌다.

제품 색상은 세련됨이 강조된 ‘코스믹 블루’와 ‘스톤 그레이’ 2종으로 출시된다. 릴 솔리드 2.0의 측면부는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설계돼 별도의 ‘스타일러 데코’를 사용해 개인의 취향대로 색상 변경이 가능하다.

 

스타일러 데코는 ‘아쿠아 마린’, ‘웨이브 블루’, ‘로즈 골드’, ‘샤인 머스캣’ 총 4종이 판매되며 KT&G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4800명에게 스타일러 데코 1종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릴 솔리드 2.0의 권장 소비자가는 11만원이며, 할인 쿠폰(2만2000원) 적용 시 8만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할인 쿠폰 발급과 제품 판매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임왕섭 KT&G NGP사업단장은 “‘릴 솔리드 2.0’은 발전된 성능과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더 큰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KT&G)

 

스페셜경제 / 김민주 기자 minjuu090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