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으로 꼽히는 제주도 관광지 중 성읍랜드 인기몰이

박대성 / 기사승인 : 2019-11-23 09:00:2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 = 박대성 기자] 국내 여행지의 독보적인 위상을 자랑하고 있는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도 늦가을이 지나가고 겨울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이제는 성수비나 비성수기라는 단어가 무색할 정도로 제주도 여행객은 사시사철 끊이지 않고 있다. 최근에는 제주도 여행 트렌드가 많이 바뀌고 있는 추세라 눈으로 즐기기만 하는 정적인 여행보다는 온몸으로 제주도를 느낄 수 있는 제주도 놀거리 중 액티비티한 체험 여행이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액티브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제주도 갈만한곳으로는 단연 성읍랜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성읍랜드는 제주도 카트, 제주도 승마 그리고 제주도 ATV 체험을 한 장소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효율적인 제주 관광지로 단체여행객은 물론 최근 액티브한 체험을 원하는 젊은 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다. 올해로 40주년을 맞이한 성읍랜드는 그동안의 노하우와 실력으로 매년 달라지는 여행 트렌드에 맞추어 콘셉트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제주 카트는 여행객들이 꼭 해보고 싶어 하는 체험 중 하나인데, 여기에서는 일반 카트 체험이 아니라 그에 독특한 재미를 더해줄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 복장과 함께 즐길 수 있어 방문객들의 만족감을 높여주고 있다. 


또한 제주 승마 체험과 제주 ATV 체험은 실내나 짜인 코스를 달리는 것이 아닌 제주의 자연을 감상하면서 체험을 즐기는 코스 덕분에 자연 경관 감상과 액티브한 경험 두 가지를 할 수 있는 것이 이곳이 상위권을 유지하는 제주도 관광지로 장수할 수 있는 비결 중 하나라고 한다. 또한, 성읍랜드는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도 많이 소개되고 있는데 아이들도 체험할 수 있도록 키에 맞는 작은 말을 제공하고 있으며 2인용 카트를 이용해 보호자와 함께 안전하게 카트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아이들이 동물들과 교감할 수 있게 말먹이주기 체험도 진행하고 있어 가족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는 후문이다. 

최근 SNS의 활발한 인기 때문에 멋진 감성 사진을 남기기 위한 방문객도 늘고 있는데, 여기에서는 그 수요에 맞추어 따로 핑크라는 콘셉트의 오픈 스튜디오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카페에서는 음료를 주문하면 모든 방문객들이 무료로 드레스 체험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곳곳에 여행의 추억을 담아 갈 수 있는 포토존에서 감성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성읍랜드를 방문한 A 씨는 "서귀포 가볼만한곳으로 검색해서 많이들 소개하고 있는 곳이라 방문했는데 다른 곳과는 다른 포토존, 스튜디오 카페 등 여기에서만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많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성읍랜드 관계자는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다양한 변화와 노력 덕분에 많은 분들이 제주도 핫플레이스로 인정해주시고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것 같다. 앞으로도 다채로운 서비스와 체험을 더욱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스페셜 기획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