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 통계로 국민 속이며 소득주도성장 고집하고 있어”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스페셜경제=신교근 기자]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는 3일 “지금 문재인 정권은 북한 정권의 인권 유린을 외면하고 애써 만든 ‘북한인권법’까지 사문화시켜놓고 있다”고 경고했다.


황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당 최고위원회의를 통해 “여전히 북녘 땅의 동포들은 기아와 인권유린에 시달리고 있다”며 이같이 우려했다.

그는 “도대체 언제까지 북한 세습독재 정권의 이러한 반민족, 반평화적 독재를 지켜봐야만 하는지 분노하지 않을 수 없다”며 “(문재인 정부는) 북한 미사일 발사에는 한 마디 항의도 못하면서 대북제재 완화와 대북식량 지원에는 열을 올리고 있다”고 지적했다.

황 대표는 “문재인 대통령과 이 정권이 자유민주주의와 한반도 평화의 참된 의미를 되새겼으면 좋겠다”면서 “대북 굴종 정책을 중단하고, 북한 인권 개선만이 진정한 한반도 평화의 길임을 명심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문재인 정부의 경제실정에 대해선 “지금 우리 국민들은 문재인 정권 폭정으로 인해 말로 어려울 정도의 고통을 겪고 있다”며 “그럼에도 가짜 통계들로 국민들을 속이면서 이미 실패로 끝난 소득주도성장 정책을 고집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대통령은 그걸로도 모자라서 나라가 빚더미에 앉을 상황인데도 국민들에게 총선용 현금을 살포할 궁리만 하고 있다”며 “이러다가 우리 경제의 펀더멘탈까지 모두 무너지면 우리의 미래 세대들은 어떤 대한민국에서 살게 될 것인가 참으로 염려하지 않을 수 없다”고 개탄했다.

<사진제공=(사)국회기자단 김진혁 기자>

스페셜경제 / 신교근 기자 liberty1123@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