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소현 인턴기자]NH농협생명이 이달 1일 사망보험금과 고액질병을 동시에 보장하는 ‘평생안심NH건강종신보험(무)’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NH농협생명에 따르면, 이 상품은 종신토록 암, 뇌출혈, 5대 장기 이식 수술 등 고액 질병 및 수술을 보장하고(3종 종합보장 가입 시), 사망할 경우 사망보험금을 지급한다.

보험금 지급 형태에 따라 ‘50%지급형’ 또는 ‘100%지급플러스형’을 선택함으로써 건강보험금과 사망보험금을 필요에 따라 조절할 수 있다.

50%지급형은 피보험자가 고액질병 및 고액수술 진단 판정을 받으면 가입금액의 50%를, 이후 사망 시에 50%를 추가 지급한다.

100%지급플러스형은 피보험자가 고액질병 및 고액수술 진단 시 가입금액 전부를 지급하고 사망보험금으로 가입금액의 5%를 추가 지급한다.

평생안심NH건강종신보험(무)은 ▲1종 암 ▲2종 3대질병(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3종 종합보장 등 고객 보장 내역의 선택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추가보장특약(무)가입으로 ▲갑상선암 ▲제자리암 ▲기타피부암 등 소액암과 다발경화증 및 고액수술까지 추가 보장한다.

NH농협생명 홍재은 대표이사는 “평생안심NH건강종신보험(무)은 종신보험과 건강보험의 장점을 결합하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큰 장점이다”며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는 보험을 계속해서 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NH농협생명)

 

스페셜경제 / 김소현 기자 sohyun2774@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