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한승수 기자]최상층에서 누리는 전용 스카이라운지, 전용 야외카페 혹은 전용 홈트레이닝 스페이스 등 펜트하우스에서나 가능했던 명품 주거공간을 도입한 ‘이안 강동 컴홈스테이’가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펜트하우스의 사전적 의미는 옥상 주택으로, 고층 건물 상층부의 고급스러운 주거공간을 의미한다. 최고층에 있어 탁월한 조망권을 확보할 수 있고, 개인 취향에 따라 다양한 공간 활용까지 가능한 고급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다. ‘이안 강동 컴홈스테이’는 최상층을 개인 전용 옥상이 있는 3개 층으로 설계해 강남 4구, 강동구에 없던 펜트하우스 스타일의 명품 주거 공간을 실현했다.

‘이안 강동 컴홈스테이’의 명품 라이프스타일은 단지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안 강동 컴홈스테이’는 투명 바닥으로 설계한(3층) 타워 트윈 브릿지, 전용 바비큐 파티장이 설치되는 야외 옥상정원, 빗물에 색이 변하는 수변잉크로 디자인한 중앙공원 등 ‘강남 4구, 강동에 없던 명품 특화 설계를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이안 강동 컴홈스테이’가 들어서는 천호·강동 더블역세권은 잠실 6분, 강남 20분대의 우수한 교통망과 현대백화점, 이마트 등 초특급 생활·문화 인프라를 갖췄다. 또한, 강남, 잠실, 고덕지구의 풍부한 임대수요가 보장되는 강동 최고의 투자 중심지이다. 제2의 테헤란로로 개발되는 천호대로변과 천호시장 재개발, 천호·성내재정비촉진지구 내 현대프라자·코오롱 상가 아파트 재건축 등 대형 개발도 계획돼 있어 미래 가치가 돋보이는 지역이기도 하다.

‘이안 강동 컴홈스테이’가 투자자에게 더욱 주목받는 이유는 지주사의 다이렉트 운영관리에서도 찾을 수 있다. 편리한 임대관리, 임대료 수급, 시세 일원화, 민원 신속 대응이 가능해 임대인의 입장에서는 안심하고 임대 운영을 할 수 있다. 임차인의 입장에서도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받게 된다. 여기에 법률, 세무, 부동산 상담 등 전반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페셜경제 / 한승수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