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모델이 인텔 버전 ‘갤럭시북 S’와 KT ‘슈퍼체인지’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있다.

 

[스페셜경제=최문정 기자]KT는 최신 인텔 프로세서 기반의 LTE 노트북 삼성전자 ‘갤럭시북 S’를 3일 공식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갤럭시북S는 통신사로는 KT가 단독 출시하며 공식 온라인몰 KT샵과 전국 KT 매장에서 판매한다.

삼성전자 갤럭시북 S는 유심(USIM)을 꽂아 사용하는 LTE 노트북이다. 무선랜 접속 없이 어디서든 LTE 망을 통해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다. ▲최신 인텔 프로세서 ▲13.3인치 터치스크린 ▲950g 초경량 무게 ▲11.8mm 두께 ▲최대 17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 ▲최신 와이파이 표준인 ‘와이파이 6’ ▲8GB 메모리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외관은 고급스러운 알루미늄 소재이며 색상은 머큐리 그레이, 얼씨 골드의 2종이다. 출고가는 139만7000원으로 책정됐다.

KT는 갤럭시북S 출시와 함께 국내 최초로 프리미엄 노트북 교체 프로그램 ‘노트북 슈퍼체인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노트북 슈퍼체인지는 갤럭시북 S를 24개월 동안 사용하고 새로운 삼성전자 프리미엄 노트북으로 기기 변경할 경우, 사용하던 갤럭시북 S를 반납하면 최초 출고가의 최대 50%를 보상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여기에 36개월 사용 후 최대 30%를 보상 받을 수 있는 옵션도 추가했다. KT 제휴카드를 이용 시 구매 비용은 더욱 준다.

KT 5G ‘슈퍼플랜’ 스페셜 요금제 이상 이용 고객과 LTE 요금제 ‘데이터ON’ 이용 고객의 경우, 월 1만1000원의 스마트기기 요금제 ‘데이터투게더 라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데이터투게더 라지 요금제는 매월 제공되는 데이터 1GB와 함께 스마트폰의 데이터(최대 100GB)를 공유해 쓸 수 있다.

KT는 갤럭시북S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자사의 OTT(온라인동영상 서비스)인 Seezn(시즌) 플레인 90일 무료 체험권 ▲갤럭시 버즈+(블루)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T샵에서는 3일부터 10일까지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삼성 정품 멀티포트 어댑터 ▲고급 파우치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삼성 PC 혜택’ 앱을 통해 ▲한컴오피스 2020 ▲삼성 에듀닷컴 1년 무료 수강권 ▲밀리의 서재 3개월 구독권 등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신청기한은 오는 8월 31일까지다.

이현석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 전무는 “PC의 성능과 모바일의 휴대성을 완벽하게 결합한 갤럭시북 S를 KT의 우수한 통신 서비스와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며 “KT는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디바이스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것”고 말했다.

 

[사진제공=KT]

 

스페셜경제 / 최문정 기자 muun09@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