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이사 철과 결혼 성수기 등을 맞아 입주가족 및 신혼부부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최근에는 '스몰웨딩'과 '가심비이사템' 열풍이 함께 나타나면서 비용을 조금 더 지불하더라도 품질, 실용성, 디자인까지 모두 충족하는 합리적 구매 소비 양상이 두드러진다.

프리미엄 주방용품에서도 이러한 분위기가 이어져, 주방용품의 명가 휘슬러코리아에서는 이사와 결혼을 앞둔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선물 같은 혜택으로 '웨딩앤무빙에센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웨딩앤무빙 에센셜패키지’는 휘슬러의 스테디셀러 '프리미엄 이다 컬렉션' 중에서도 주방에 꼭 필요한 제품인 1.8L 압력솥, 소스팬 16cm, 스튜팟 20cm로 구성됐다. 이 패키지는 소형 가구 트렌드 및 소비자들의 식문화 패턴을 고려하여 소형 압력솥과 테이블 위에 바로 상차림을 할 수 있도록 경량화된 사이즈를 반영했다. 또한 젊은 맞벌이 부부들이 바쁜 일상에 요긴한 '실속형 주방용품'을 한 번에 마련할 수 있도록 돕는다.

'프리미엄 이다'는 한식 조리에 특화된 장점으로 오랜 사랑을 받아온 컬렉션이다. 휘슬러의 본 고장인 독일 이다-오버슈타인(Idar-Oberstein)의 지역명을 따와 네이밍이 완성되었고, 174년을 이어오는 브랜드의 전통과 역사를 고스란히 계승한 제품이다. ‘이다’ 패턴은 한층 감각적인 브랜드 감성을 전달하며, 보석의 모습을 형상화해 단단하고 견고한 휘슬러의 제품력을 표현한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레드 색상과 스테인리스 스틸을 상징하는 그레이 색상은 브랜드 헤리티지를 드러낸다.

휘슬러코리아는 고객의 좋은날을 함께 축하하는 의미해서 ‘웨딩앤무빙 에션셜 패키지’를 특별한 혜택가에 선보인다. 또한 구매 고객이 예식장 계약서나 이사 관련 계약서를 지참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패키지를 구매하면 프리미엄 이다 컬렉션 믹싱볼 2종 스페셜 기프트도 추가 증정한다.

휘슬러코리아 홍보 담당은 "최근 예비 부부는 실용성과 함께 제품의 가치를 고려하는 합리적인 소비를 원한다"며 "결혼, 이사, 선물 등 프리미엄 주방용품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웨딩앤무빙에센셜 패키지'에 만족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