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TZ아쿠아커버쿠션 출시했다…우수한 커버력과밀착력, 보습력 자랑해

박숙자 기자 / 기사승인 : 2019-10-23 16:14:1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TS샴푸’로 잘 알려진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자사 코스메틱 브랜드 TZ의‘TZ아쿠아커버쿠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TZ의 네번째 제품인 ‘TZ아쿠아커버쿠션’은 베이스 메이크업에서 중요하게 여겨지는 강력한 커버력과밀착력, 보습력을 한번에 잡은 것이 특징으로, 화사하고 투명하면서 촉촉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피부의 결을 따라 얇고 가볍게 피팅 돼 매끈하게 밀착되며,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를 유지시켜 수분이 속에서부터 차오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모공과 잔주름을 채워주는 스무스 필 시스템의 고분자 폴리머가 적용돼 피부결 사이를 촘촘하게 메워준다. 화장이 무너지는 것을 줄여주는 플렉시블 필름 포머 코팅 적용을 통해 밀착력을 강화한 제품으로, 오랜 시간 촉촉하고 깔끔한 광채가 지속된다. 다양한 크기와 특징을 지닌 11종의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보습 케어에도 도움이 된다. 주변의 수분을 끌어당겨 수분 증발 현상을 막고 투명한 수분 보습막을 생성하는 것이 히알루론산의 효과다. TZ아쿠아커버쿠션은 저분자히알루론산과 고분자히알루론산이 동시에 함유돼있어 극대화된 수분 보유력을 자랑한다.

TZ아쿠아커버쿠션은 21호와 23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TS트릴리온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날씨가 건조해 피부가 마르기 쉬운 환절기를 겨냥해 수분 케어와 커버 문제를 동시에 해결해주는 TZ아쿠아커버쿠션을 선보이게 됐다”며“쿠션 팩트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피부에 수분감과 광채를 동시에 선사해 환절기 건조한 피부가 고민인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TS트릴리온의 코스메틱 브랜드 TZ는피부 컨디션을 최적의 상태로 되살리고자 하는‘Time to Zero’를 추구한다. 주의 성분이 Zero에 가까운 착한 성분으로 채운 것이 특징이다.

한편, TS트릴리온은 대표브랜드 ‘TS샴푸’는 물론 TZ코스메틱 브랜드와 치약, 내추럴스파비타민샤워기필터,데일리버블버블핸드워시,레이온물티슈 등 헬스&리빙 제품을 연달아 새롭게 출시, 사업영역을 헤어케어, 기능성 화장품 및건강기능식품까지 확장함으로써 건강생활 전문브랜드로 국내 시장에서 입지를 견고히 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과 가수 황치열,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까지 탄탄한 모델 라인업을 구축해 다양한 소비자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숙자 기자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