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최문정 인턴기자]생활문화기업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새학기를 맞아 이날부터 22일까지 총 3개 브랜드 액세서리 제품에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LF몰은 헤지스 액세서리, 닥스 액세서리,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2020년 봄‧여름 시즌 신제품을 추천하고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일부 제품은 최대 10%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추천 상품은 카드지갑, 헤지스 액세서리의 ‘카메라백’, 닥스 액세서리의 ‘뉴토트백’,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스퀘어 토트백’ 등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살린 제품들로 구성됐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구매고객에게 마스크파우치를 증정한다. LF몰에 따르면 해당 마스크파우치는 은 성분을 함유해 항균효과가 있고 특수 기술이 적용돼 세탁 후에도 항균성이 보존되며 속건 기능성으로 미생물 증식 억제와 탈취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LF몰 관계자는 “새로운 다짐으로 신학기를 준비하는 많은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이 담긴 액세서리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마스크가 필수가 되어버린 현 상황을 고려해 기획한 항균파우치 선물이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말했다.

LF몰의 액세서리 선물 추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F몰 기획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LF몰]

 

스페셜경제 / 최문정 인턴기자 muun09@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