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프랜차이즈 봉구통닭 세종아름점 오픈

박대성 기자 / 기사승인 : 2019-11-22 16:06:3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박대성 기자]브랜드치킨프랜차이즈 봉구통닭이 본점 신림역점을 시작으로 지난 20일 세종아름점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뉴트로 감성에 항상 웨이팅을 이끄는 치킨 프랜차이즈 봉구통닭은 1900년 초 개화기의 분위기를 살린 봉구통닭은 개화기시대의 고풍스러운 분위기와 현대의 세련된 감각이 더해진, ‘뉴트로(NEW+RETRO)’를 앞세워 맛은 물론 외적인 부분에도 신경 썼다.

매번 신규 오픈 가맹점 줄 세우기 신기록을 세운 봉구통닭은 봉구닭, 고봉닭, 마봉닭 등 특색있고 다양한 치킨 메뉴로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봉구통닭 관계자는 “요즘의 트렌드인 뉴트로풍의 인테리어와 메뉴의 맛까지 놓치지 않았기 때문에 SNS에서도 인증샷을 쉽게 찾아볼 수 있어 별 다른 홍보 없이도 저절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며 “외식시장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트렌드에 맞는 전략을 통해 새롭게 고객들에게 다가가는 방식이 봉구통닭의 강점”이라고 설명했다.

봉구통닭 브랜드의 프랜차이즈 기업 ‘보고싶다l주l’는 전국 900호 가맹점의 스몰비어 대표브랜드 ‘압구정 봉구비어수도권본부’, 전국 80호 가맹점의 감성주점 대표브랜드 ‘지금 보고싶다’, 전국 110호 가맹점의 자연밥상 한식국밥 브랜드 ‘순남시래기’, 전국 140호 가맹점의 PC방 브랜드 ‘스타덤PC방’ 등을 성공적으로 운영해온 경영진이 운영하는 ‘보고싶다l주l’에서 런칭한 브랜드이다.

많은 경력을 지닌 경영진들로 구성된 ‘보고싶다l주l’ 는 과거 봉구통닭 테스트 매장을 2년 간 운영하며 치킨 메뉴 연구개발에 주력해왔다. 


가맹점의 성공을 위한 체계적인 지원시스템을 갖추었다는 측면에서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으며 봉구통닭 관계자는 가맹 20호점까지 업계 최초 6無 정책인 ‘점주님 부자만들기 프로젝트 1단계’를 통해 창업 시 필요한 6개 금액을 전부 면제하며 신규 가맹점 사업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스페셜경제 / 박대성 기자 pds@speconomy.co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