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민주 기자]위메프는 29일 본 판매를 앞둔 ‘애플워치6’와 ‘애플워치SE’를 이날 오후 3시부터 예약 판매한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최대 14%까지 할인 판매한다. 상품 쿠폰(8%), 카드사별 쿠폰(4%), 브랜드 쿠폰(2%) 등 쿠폰 3종을 지급하며, 모든 혜택 적용 시 ‘애플워치6’는 50만1000원, ‘애플워치SE’는 33만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위메프에서는 사전 예약을 통해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골드 알루미늄 색상의 케이스를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애플워치6는 파란색, (PRODUCT)RED 케이스의 색상이 추가된다. 버전은 GPS, 셀룰러 2가지다.

위메프 관계자는 “애플워치6는 15초 만에 혈중 산소포화도를 측정하는 기능이 탑재됐고 전작과 비교해 20%가량 속도가 개선됐으며 애플워치SE는 디자인, 성능, 가격이 완벽히 조화된 제품으로 30만원대 부담 없는 가격이라 두 제품 모두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또 위메프는 오는 27일까지 ‘애플 브랜드 위크’도 진행한다. 위메프는 행사 기간동안 아이폰, 아이패드, 에어팟 등 애플 인기 모델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 상품에 한해 상품 쿠폰(8%), 카드사별 쿠폰(4%), 브랜드 쿠폰(2%) 등 최대 1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위메프)

 

스페셜경제 / 김민주 기자 minjuu090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