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봄나들이 추천 메뉴 5선’을 소개했다고 4일 밝혔다.

bhc치킨은 최근 출시한 ‘소떡 강정치킨’을 첫 번째로 꼽았다.

황골조청, 쌀엿 등이 기본 소스인 소떡 강정치킨은 조청의 달콤함과 레몬청의 새콤한 맛이 어우러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강정 특유의 식감을 살려 식어도 좋은 맛을 유지하고 있어 야외 나들이 메뉴로 추천했다. 


여기에 휴게소 일등메뉴로 자리 잡은 국민 간식 소떡소떡(소시지+떡)을 컬래버레이션 하여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고 설명했다.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로는 ‘갈비레오’가 있다.

달콤하고 짭조름한 양념에 은은한 불향을 더해 갈비구이의 맛을 제대로 구현했다.

친숙한 갈비의 맛에 부드러운 식감이라 치밥(치킨+밥)으로 즐기기에 손색이 없다.

이어 bhc는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순살 메뉴를 추천했다.

bhc치킨의 베스트 메뉴인 ‘순살뿌링클’, ‘순살맛초킹’과 함께 ‘순살스윗츄’를 꼽았다.

뼈가 없는 순살로만 된 메뉴들이기 때문에 야외에서 젓가락이나 포크로 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5가지 치킨 메뉴 외 푸짐한 나들이 한상 차림을 위한 인기 사이드 메뉴도 추천했다.

최근 전년 대비 매출이 6배 이상 상승한 ‘달콤바삭치즈볼’과 출시 후 약 22만 개 판매고를 올려 인기 메뉴로 등극한 ‘뿌링치즈볼’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 달부터 본격적인 개화기를 맞아 나들이객이 많아질 것을 감안해 추천 메뉴 5종을 꼽았다”며 “한 끼 식사 또는 간식으로 좋은 bhc치킨의 추천 메뉴와 함께 즐거운 나들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bhc치킨]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