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KBS2 화제작 ‘닥터 프리즈너’ 제작 지원 이어가

박숙자 기자 / 기사승인 : 2019-05-09 16:38:0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에서 남궁민, 김병철 주연의 KBS2 인기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의 제작지원을 이어간다고 9일 밝혔다.

KBS2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는 시청률·화제성 모두 1위를 기록하며 올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작품이다. 주인공 ‘나이제’로 완벽 변신한 배우 남궁민을 비롯해 주요 출연진들의 명품 연기와 눈을 뗄 수 없는 폭풍 전개가 화제를 모으며 수목극 왕좌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최고의 화제작에 제작 지원을 결정한 셀렉토커피는 기본 메뉴부터 취향을 저격하도록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의 가심비를 충족시켜온 브랜드다. 특히나 원두를 전문적인 자체 로스팅 센터에서 완성해 높은 퀄리티는 셀렉토커피의 아메리카노 다섯 가지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어 뛰어난 개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1년 내내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시즌마다 신메뉴를 선보이고, 이번 제작 지원처럼 가맹점 매출 증가를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셀렉토커피의 관계자도 “최고 화제성을 자랑하는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에 제작 지원을 이어갈 수 있어 기쁘다”라며 “특히나 이번 제작지원은 전국 가맹점 매출 증진 및 브랜드 인지도 강화 효과를 기대하는 부분이라 더욱더 좋은 기회로 작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전국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 상담 및 창업설명회도 진행하며 자사의 경쟁력을 널리 알릴 계획을 앞두고 있다. 오는 23일엔 셀렉토커피 부산서면점에서 부산 창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엠트리아이앤씨]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숙자 기자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