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진우 기자] 확장 이전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 유에스베드 하남 전시장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300평 이상의 넓은 전시장이 체험에 적합한 공간으로 꾸며져, 수입매트리스를 체험하기에 최적의 장소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나 40개 이상의 수입매트리스와 더불어 20개 이상의 소파 모델들이 전시되어 있고, 매트리스와 함께 구입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레노마홈 침구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행복한 공간을 꾸며나가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더없이 적합한 도우미가 되고 있다.


다양한 매트리스가 진열되어 있는 만큼 예산에 맞는 합리적인 소비도 할 수 있다. 이미 가성비로 유명한 씰리매트리스부터 고급라인인 스턴스앤포스터, 메모리폼의 대명사 템퍼페딕에 이르기까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다. 안내에 도움을 주는 직원들은 오랜 가구 판매경력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수면에 도움이 되는 심리상담사 교육을 받아 전문적인 지식으로 소비자들의 체험 및 구매에 도움이 된다.

일산 본사에 300평 이상의 물류센터를 갖추고 미국에서 직수입된 제품을 정직원을 통해서 직접 배송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빠르게 상품을 받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특히나 멤버십카드 발급을 통해서 AS기간을 보장해 주고 있어서 서비스 면에서도 안정감이 든다.

위치적으로도 하남 미사강변지구에 위치하여 서울 강남, 강동 지역을 비롯하여 구리, 남양주, 용인, 수원 등 다양한 지역에서 어렵지 않게 방문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다.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유에스베드는 하남전시장을 제외하고도 모든 매장을 직영으로 운영하며, 일산 파주, 평택 안성, 인천 등 다양한 곳에서 동일한 서비스와 정찰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는 공식홈페이지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