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진우 기자] 장미 100송이에서 단 0.1L만 추출되는 스팀증류법을 통해 치어업미스트와 꽃광에센스마스크로 알려진 기초화장품 브랜드 글로우베리가 5월 성년의 날과 로즈데이, 부부의 날 등을 맞아 2019년 5월 20일까지 로즈&로즈 이벤트를 깜짝 실시한다고 밝혔다.


글로우베리의 로즈&로즈 이벤트는 글로우베리 SNS의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팔로우 한 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로즈팩을 선물하고 싶은 사람과 그 이유를 발송해 참여할 수 있다.

 

 

로즈팩은 로즈디퓨저, 꽃광마스크팩은 물론 글로우베리의 스테디셀러인 치어업미스트 포함과 말린장미꽃잎 등을 더한 프레스티지 에디션이다.

특히 치어업미스트는 면세점미스트, 로즈에센스 미스트 등으로 잘 알려져있어서, 이번 이벤트에 봄 환절기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고 있는 여성들의 많은 관심이 전망된다. 뿐만 아니라, 로즈팩을 선물하고 싶은 대상은 친구, 연인, 부모님, 동료 등 신청자가 원하는 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다.

한편, 글로우베리의 로즈&로즈 이벤트 기간은 오는 2019년 5월 20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2019년 5월 21이며, 현재 실시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글로우베리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