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쿠팡은 14일부터 삼성전자의 신제품 ‘갤럭시 S20 시리즈’를 사전예약을 통해 판매하고 ’갤럭시 Z플립’도 한정 수량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로켓와우멤버십 회원은 27일 오전 7시 전에 로켓배송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삼성전자의 신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

갤럭시 S20 시리즈 사전예약은 26일까지 진행된다. 쉽고 빠르게 신제품을 배송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쿠팡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준비됐다.

카드사별로 12% 즉시할인 혜택 및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사전예약 기간 동안 갤럭시 S20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쿠팡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5명을 추첨해 1명에게는 100만, 4명에게 4만 쿠팡캐시를 지급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3월 11일에 발표 예정이다.

이번에 삼성전자가 선보인 ‘갤럭시 S20 시리즈’는 비약적으로 향상된 해상도와 8K 동영상 촬영으로 전에 없던 퀄리티의 사진과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특히 갤럭시 S20울트라 5G는 1억 800만 화소 카메라가 탑재되어 사진을 확대하거나 인쇄해 볼 때도 작은 디테일까지 선명하게 볼 수 있다.

또 AI기술로 강화된 초해상도 줌으로 100배까지 확대가 가능하다. 여기에 120Hz 주사율의 디스플레이도 탑재되어 고사양 게임도 불편없이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주머니에 부담없이 넣을 수 있는 효율적인 크기를 자랑하는 ‘갤럭시 Z 플립’도 쿠팡에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차세대 폴더블 스마트폰으로 불리는 ‘갤럭시 Z플립’은 펼쳤을 때 세로 길이가 167.9㎜로 일반 스마트폰과 유사하다. 접으면 절반 수준인 87.4㎜다.

세계 최초로 폴더블 디스플레이 최상단을 유리로 덮어 내구성을 높였으며, 상하로 접히는 하이드어웨이(Hideaway) 힌지 기술을 접목해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로 자유롭게 조정 가능하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이번 갤럭시 시리즈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사양으로 많은 고객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며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인기 신상품도 손쉽게 배송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쿠팡]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