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진우]최근 장시간 히터 사용으로 인해 겨울철 실내 환경에 대한 관심이 커졌다. 취약할 수 있는 겨울 건강 관리를 도모하기 위해서는 적정 습도를 유지해줘야 한다. 특히 가습기는 건조한 환경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겨울이 시작되면서 사무실 가습기 등 다양한 제품을 알아보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오랜 방치와 소홀한 관리로 인해 구입을 고려하는 이들이 많다. 건조한 사무실 환경을 위한 가습기를 구입하기 전에는 항시 청결을 유지할 수 있는지, 사후처리 및 A/S가 확실히 보장되는지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 이와 더불어 사무실 가습기 등 넓은 실내에서 사용할 경우에는 멀리 가습이 가능한 제품인지 봐야 한다.

이에 ‘편한생활’에서는 사무실 가습기 ‘편한생활 가습기’에 대한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스마트스토어 입점 기념 이벤트를 통해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외에도 베스트 리뷰 선정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해당 가습기는 3개의 진동자 시간당 1200CC로 거실, 사무실, 카페 등 넓은 곳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또 4방향 분사구 방식을 채택해 가습 효과를 극대화했으며 원탑형 가습구 사용 시에는 더 멀리 더 많은 가습이 가능하다.

이 가습기는 분무량 조절 시스템으로 가습량을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최대 130시간 5일간 사용으로 편리하다. 물 부족 시 자동으로 정지되는 것은 물론 필터로 먼지를 제거해 깨끗한 공기와 함께 가습된다. 간편한 구조로 이루어져 세척도 손쉽게 할 수 있고 KC 인증 등의 인증을 마쳐 안전하다.

이 업체 관계자는 “편한생활 가습기는 겨울철 적정습도 40~70%를 유지해 안심할 수 있다. 합리적인 전기세로 금전적인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며, “출시 한 달 만에 품절을 이뤘으며 3차 물량이 300대 한정 입고됐다.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현재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