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진우 기자] 제이펀㈜ (대표 주현호)에서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쌤잇(Ssamit)의 베스트셀러 ‘워터풀 퍼펙트케어 헤어팩’이 지난 3일 방영된 KBS Joy의 트렌드 위드 미에 소개되며 완판 기록을 세웠다. 

쌤잇의 워터풀 퍼펙트케어 헤어팩은 모발 구조와 유사한 17종의 아미노산 콤플렉스가 함유돼 샴푸 후 가볍게 발라주는 것만으로도 모발 손상도 개선에 즉각적인 도움을 주며, 로맨틱한 머스크 플로럴향이 헤어 퍼퓸을 뿌린 듯 하루 종일 은은하게 지속된다.

지난 방송에서는 단발 여신이라고도 불리는 헤어 디자이너 ‘묘정’이 헹궈내지 않는 신개념 헤어팩을 스튜디오에서 직접 소개하고 시연했다.

특히 에이핑크의 초롱은 해외 스케줄을 위해 준비한 화장품 파우치에도 잊지 않고 챙겨올 만큼 쌤잇 워터풀 퍼펙트케어 헤어팩의 효과와 간편함에 대해 극찬했다.

특허 받은 천연 신소재 발효화피추출물이 모발을 튼튼하게 케어하고, 항균 능력이 뛰어난 특허 성분인 Natural Protector가 두피까지 케어하는 스마트한 헤어 아이템으로 2차 완판을 기록, 예약 판매까지 진행할 만큼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2차 완판 후 많은 고객들의 예약 판매 요청이 쇄도했다”며, “현재는 재입고가 완료돼 순차적으로 출고 작업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쌤잇은 기다려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무료배송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쌤잇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