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용 의원,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방역작업 실시해

신교근 / 기사승인 : 2020-02-26 17:52:2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제118차 아름다운 안성만들기 일환…서인사거리 및 백성운수 일대 방역

 

[스페셜경제=신교근 기자] 김학용 미래통합당 의원(경기 안성시)은 26일 오전 9시부터 약 2시간에 걸쳐 ‘아름다운 안성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코로나19가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개최된 이번 ‘아름다운 안성만들기’행사는 코로나19 확산을 막고 안성시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서인사거리 인근 도로와 인도 및 백성운수 방역작업으로 추진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학용 의원과 안정열 시의회부의장, 유광철·유원형 시의원을 비롯한 미래통합당 당원 30여명 등이 참석했으며,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기 18대를 투입해 구석구석 꼼꼼히 방역작업을 실시했다고 김 의원은 전했다.

‘아름다운 안성만들기’는 지난 2008년부터 12년 동안 총118회에 걸쳐 깨끗하고 쾌적한 안성을 만들기 위해 한 달에 한 번씩 시민들과 시내를 청소하는 김학용 의원의 대표적인 봉사활동 중 하나이다. 

 

이외에도 김 의원은 ‘사랑의 집 고쳐주기’, ‘사랑의 연탄나누기’ 등 다양한 봉사를 통해 안성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고 김 의원은 주장했다.

김학용 의원은 “아직까지 안성에서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고 있으나 결코 경계를 늦춰서는 안 된다”며 “안성시민들께서 마스크 착용과 손씻기를 생활화하고 개인위생 관리에 각별히 유의할 것을 당부 드리며, 이 사태가 마무리 될 때까지 안성시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미래통합당 안성시 당원협의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지역상권 회복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한다.

<사진제공=김학용 의원실>

스페셜경제 / 신교근 기자 liberty1123@speconomy.co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스페셜 기획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