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광주의 강남이라 불리는 구 광천 아웃백 부지에 도시주택보증공사 4년 연속 기업신용평가등급 ‘A+’에 빛나는 성암토건이 ‘광천 성암 어반센트럴’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광천 성암 어반센트럴’이 들어서는 광천 사거리 인근은 이미 풍부한 인프라가 완성되어 있는 지역으로 주거, 교통, 교육, 생활 인프라, 미래가치 등 중심입지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곳이다.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유스퀘어 CGV, 메디컬 스트리트 등 각종 편의 및 문화 시설을 도보로 걸어서 누릴 수 있다.

광주종합버스터미널, 농성역, 화정역이 도보권 내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이 매우 편리할 뿐만 아니라 무진대로, 대남대로, 죽봉대로, 동림IC, 서광주IC 등과 사통팔달 쾌속 교통망까지 갖췄다

단지 내에서 누릴 수 있는 특화설계 프리미엄 또한 단연 눈에 띈다. 여유로운 휴식과 만남을 위한 옥상 하늘공원과 광폭 야외테라스(일부세대)에서는 마당, 실내정원, 파티룸, 가족영화관, 야외식당, 홈카페, 전망라운지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공간 조성이 가능하다.

시스템 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빌트인 김치냉장고, 빌트인 세탁기, 전기 인덕션, 비데, 붙박이장 등 풀옵션 시스템과 코인 세탁실(4층), 휘트니스센터(4층), 조명, 가스, 난방 등을 스마트폰으로 조작할 수 있는 안전하고 스마트한 ‘홈 IOT 시스템’을 도입해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여기에 기아자동차 광주 제 1·2공장(약 7700여명), 일신방직, 각종 공공기관 및 금융기관, 유통시설 등 출퇴근이 편리한 직주근접 프리미엄과 풍부한 배후수요를 품고 있다.

향후 대규모 광천동 주택재개발사업, 신세계복합센터, 광주천 아리랑 문화물길 조성사업 등의 개발호재도 기대할 수 있어 실 거주는 물론 투자를 원하는 이들의 문의도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광천 성암 어반센트럴’ 관계자는 “최고의 입지에서 최고의 생활까지 누리실 수 있도록 주거공간 속 상품구성에 매우 공을 들였다”라며 “완성도 높은 특화설계와 차별화 된 상품으로 완벽한 원스톱 라이프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광천 성암 어반센트럴 홍보관은 6월 오픈예정이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있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