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폰 업체 노란마켓 “아이폰중고 구매 또는 매입 위해선 업체 선정에 신중해야…”

박대성 기자 / 기사승인 : 2019-09-11 18:00:3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 = 박대성 기자] 최근 개인 정보 유출의 위험성이 커지며 중고폰을 팔지 않고 가정 내 보관하고 있는 경우가 많아졌다. 실제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이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가정 내 보관되고 있는 중고폰이 약 900만 대에 이르는 것으로 조사됐다.

 

사용하지 않는 핸드폰은 전문 중고폰매입 또는 판매 업체를 통해 안전하게 중고폰판매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중고폰 업체를 선정할 때는 남아있는 데이터를 완벽 삭제해 주는 곳도 중요하지만, 중고폰은 정해진 가격 없기 때문에 시세를 얼마나 책정해주는지, 고객 후기가 어떻게 되는지, 현금 입금이 바로 되는지 등을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다. 

 

중고폰업체 노란마켓은 온라인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 서울 서울(건대, 강남, 상봉, 영등포, 중계), 경기(용인, 분당, 수원), 그 외 지역(마산, 양산, 천안) 등에서 중고폰판매 및 매입 등을 진행하는 곳이다. 

 

특히 노란마켓은 아이폰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아이폰7, 8, 8플러스 중고뿐만 아니라 아이폰 SE, XR, XS, X맥스중고 등의 아이폰 중고공기계를 취급하고 있으며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노트9, 아이패드 등의 다양한 중고기기들을 안전하게 제공하고 있다. 

 

아이폰중고기기 등 다양한 스마트폰을 취급하는 노란마켓은 중고폰매입 즉시 공장 초기화 작업을 거쳐 완벽 데이터를 삭제해 개인정보유출의 위험성을 원천 차단시켰다. 

 

중간 수수료를 취하지 않아 고가로 중고폰 판매가 가능한 노란마켓은 카톡과 전화를 통해 신속한 상담도 제공한다. 이는 매장에 방문해 중고 아이폰을 판매하는 경우 신속한 검사를 거쳐 즉시 현금으로 입금을 해주며 택배비 발송 시에는 택배비 왕복 무료 서비스 제공 및 도착 당일 즉시 입금 처리를 제공한다. 

 

노란마켓에서는 실사용 이력이 없는 정품 리퍼폰 SS급의 핸드폰부터 S, A, B급 제품들은 새 스마트폰과 비교해 최대 70%까지 저렴한 금액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 중고아이폰 구매 시 새 배터리의 무상 교체는 물론 엔지니어의 철저한 A/S 서비스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