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이너다이어트 연구소 세리박스(SERY BOX)가 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에 ‘세리번나이트 한혜연픽’ 관련 실시간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캐시슬라이드는 4일 세리박스 베스트셀러 대표 상품인 V라인 체형관리 ‘세리번나이트’에 관한 초성퀴즈를 올렸다.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세리번나이트 한혜연픽’을 검색하면 퀴즈 정답 및 세리박스 이벤트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는 힌트도 함께 게시됐다.

세리박스는 이날 ‘세리번나이트’ 판매 1위 13차 완판을 기념해 ‘세리번나이트와 세리번 세트’ 구매 시 세리번 버닝티를 9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전제품 할인과 회원가입 축하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세리번 나이트는 스타일리스트인 한혜연이 인스타그램에 소개하는 게시글을 올려 ‘한혜연픽’으로 관심을 받았다. 최근 ‘세리번나이트 V라인 다이어트’로 포털사이트 네이버 실검 1위에 오른 바 있다.

세리박스 관계자는 “세리박스는 식품의학 전문박사진으로 이루어진 R&D팀을 운영하고 있다”며 “전문성을 가진 연구 개발을 통해 가장 효과적이고 건강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안하는 브랜드로, 안전성 검사와 GMP 인증 공정을 거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