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창업 프랜차이즈 스타덤PC, ‘파격 지원’ 11월 프로모션 진행

박대성 / 기사승인 : 2019-10-31 15:07:2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 = 박대성 기자] PC방창업을 계획하는데 창업비용으로 고민인 예비창업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PC방 프랜차이즈 브랜드 스타덤PC방이 11월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월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실시해왔던 스타덤PC방은 11월을 맞아 더욱 파격적인 지원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11월 신규 가맹점에 한해 한정적으로 제공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각종 고사양 하드웨어는 물론, 특허 받은 아이템과 인테리어, 특히 창업비용 지원까지 포함되어 눈길을 끈다.

 

먼저 피씨방창업 브랜드 스타덤PC방이 새롭게 선보이는 인테리어 콘셉트 `데이 앤 나이트`의 업그레이드를 선착순 100% 무상으로 지원한다. `데이 앤 나이트`는 `스타덤PC방과 하루를 함께하다`는 뜻으로 편안한 분위기에서 최적의 PC 사용 환경을 구현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이와 더불어 정해진 콘셉트 없이 각 가맹점과 특징과 주요 고객 성향에 따라 무한 변신 가능한 신규 인테리어 `카멜레온`도 선착순 100% 무상 업그레이드 지원하기로 했다.

 

최신 PC방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고사양 시스템을 위한 최상급의 하드웨어 역시 전폭 지원된다. 최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해 게임 마니아들이 선호하는 `RTX 2080 그래픽카드`와 `180HZ 게이밍 모니터`는 물론,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16GB RAM`과 `ASUS 메인보드`, `안텍 파워`, 프리미엄 기계식 키보드와 준프로급 게이밍 마우스, 프리미엄 7.1 하드웨어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등을 모두 무료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스타덤PC방만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상하 배치 `듀얼 헤드업모니터` 10대를 무상 업그레이드 지원하는 내용이 포함됐으며, 고정밀 CNC 디지털 커팅된 알루미늄 패널과 강화유리 사이드 패널로 내부 시스템의 튜닝 효과를 더욱 극대화 시켜주는 `안텍-TORQUE PC케이스` 5대도 무상 지원될 예정이다.

 

스타덤PC만의 특허 아이템인 `UV클린데스크`와 `UV클린헤드셋박스`도 50% 무상 지원된다. 마우스와 키보드는 물론 헤드셋까지 추가 인건비 부담 없이 간편하게 위생곤리 해주어 스타덤PC만의 경쟁력으로 작용하고 있는 아이템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프리미엄 카페형 흡연부스도 무상 제공되어 여성이나 학생 고객들도 쾌적한 환경에서 이용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그 밖에 스타덤PC방 매출을 40% 상승시키고 있는 프리미엄 먹거리 ‘방방쿡쿡’ 개설 비용이 50% 지원되며, 각종 게임대회 및 이벤트 또한 지원받을 수 있다.

 

특히 피시방창업 예비창업자들의 가장 큰 부담으로 작용하는 창업 비용 지원 내용이 관심을 모은다. 1금융권 신한은행과의 MOU를 통해 최대 1억 프랜차이즈론의 1년 이자를 지원할 예정이기 때문. 그 밖의 다양한 혜택은 본사 전화 문의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계자는 "PC방창업에 있어 가장 부담이 되는 요소인 창업 비용, 고사양 시스템 구현, 위생 관리, 먹거리 브랜드 선정, 정기 관리 및 오픈 이벤트 등 다양한 측면에서 실용적인 지원을 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 단, 선착순 한정 제공이기에 관심이 있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스페셜 기획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