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홍찬영 기자]뛰어난 분식창업 경쟁력을 자랑하는 얌샘김밥이 실제 점주와 함께 오는 15일에 5월 정기 창업설명회를 열고 예비 창업자를 만난다고 밝혔다.

이번 얌샘김밥의 창업설명회에서는 2019년에만 20여 개 넘는 가맹점을 오픈한 얌샘김밥만의 저력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오는 15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소재 얌샘김밥 본사에서 열린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실제 점주의 Q&A 시간이 포함돼 있어, 예비 창업자의 관심이 쏠릴 예정이다. 현재 얌샘김밥을 창업해 운영 중인 실제 점주가 창업설명회에 참석해 솔직한 창업 이야기를 전하고, 질의답변 시간도 가진다.

또한,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해 신규 계약을 맺는 예비 창업자는 특별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현재 얌샘김밥에서 진행하는 창업 비용 500만 원 할인에 추가 500만 원 할인을 보태 총 10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10만 원 상당의 비밀 선물도 증정한다.

여기에 얌샘김밥에서 제공하는 타 혜택도 모두 누릴 수 있다. 인테리어 자체 시공, 제1금융권인 신한은행에서 7000만 원까지 창업 대출 지원, 한도 3000만 원의 창업 안심 보험 적용 등이 해당한다.

얌샘김밥의 관계자는 “지난 4월 말 진행했던 부산 박람회를 성황리에 마친 만큼, 아쉬웠을 서울 지역 예비 창업자들을 고려해 특별한 창업설명회를 준비했다”라며 “실제 점주의 가감 없는 정보와 무인화 기계 사용 후기도 들어볼 수 있어 최근 가장 큰 이슈인 인건비 문제에도 해답을 제시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엠트리아이앤씨]

 

스페셜경제 / 홍찬영 기자 home21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