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가 오는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타파웨어, 지구를 지켜줘! 에코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벤트 진행한다.

‘타파웨어, 지구를 지켜줘! 에코 캠페인’은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에서 ‘아이들에게 환경과 지구를 사랑하는 법을 알려주자’는 취지로 기획한 특별 이벤트로,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타파웨어 홈페이지에서 신규회원 가입을 하면, 12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에코 물통 키즈 사자’를 증정한다.

또 멸종위기 가능성이 높은 동물을 맞추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깜짝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품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증정하는 ‘에코 물통 키즈 사자’는 귀여운 캐릭터 모양의 어린이 전용 물통이다.

완벽한 밀폐력으로 내용물이 새지 않아 가방에 넣어 다니기 좋고, 뚜껑을 돌리지 않고도 플리캡을 열어 간편하게 물을 마실 수 있다. 플립캡만 열면 간편하게 물을 마실 수 있으며, 아이들의 작은 손에도 잘 잡히는 디자인으로 외출 시 가지고 다니기도 편하다.

한편, 타파웨어는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해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에코 라이프 실천을 돕는 ‘에코 물통 클리어 시리즈’를 750ml와 350ml의 두 가지 용량으로 선보인다.

‘에코 물통 클리어 750ml’는 입구가 넓어 얼음이나 과일 슬라이스 등을 넣어 무더운 여름에 건강 음료를 시원하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물통에 용량이 눈금으로 프린트되어, 비타민 음료나 영양 파우더 등을 정량으로 혼합해 마시기에 유용하다.

‘에코 물통 클리어 350ml’는 외출 시 휴대가 간편하고 용량이 크지 않아 어린이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이번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에코 캠페인은 우리 아이들에게 환경의 소중함을 알려주고 다회용 물통 사용 습관을 길러주자는 취지로 기획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지구를 지키는 방법은 생활 속 작은 습관부터 시작된다는 것을 자라나는 아이들이 배웠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타파웨어]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