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위메프가 넥센타이어와 함께 타이어 렌탈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메프는 오는 31일까지 위메프에서 넥센타이어 렌탈을 계약한 고객에게 위메프 7만 포인트를 증정한다고 26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위메프에서 차량 사이즈에 맞는 타이어를 선택, 0원딜을 구매하면 된다. 이후 해피콜을 통해 계약이 완료된다.

계약 후 오는 4월 30일까지 타이어 교체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위메프 7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넥센타이어는 업계 최초로 타이어 렌탈서비스 ‘넥스트레벨’을 출시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타이어를 렌탈하고 정기적인 타이어 점검 및 차량 관리를 제공해 왔다.

넥스트레벨은 초기비용 없이 매월 렌탈비용을 나눠 내기 때문에 비용부담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 렌탈 기간 내 운행하다가 타이어가 손상되면 1본에 한해 무조건 무상 교체도 해준다.

또한 얼라이먼트 1회 무상 혜택도 제공, 타이어 교체 시 안전한 주행을 위해 휠 밸런스뿐 아니라 휠얼라인먼트도 함께 교정해준다.

제휴카드 이용 시 더 저렴한 가격에 렌탈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위메프 홈페이지에서 ‘넥센타이어 렌탈’을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