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격한 날씨 변화와 건조한 공기, 실내・외 온도차로 인해 몸의 밸런스가 깨지기 쉬운 시기다. 특히 이 때 피부의 유 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피부가 건조해지고 당기면서 주름이 부각되고 탄력이 저하된다. 건조함이 지속되면 피지 분비가 줄어들어 피부 표면에 각질이 쌓이게 되는데 과도한 각질층은 안색을 어둡고 칙칙하게 만들 뿐 아니라 모공을 막아 각종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 갈바닉 이온으로 클렌징부터 리프팅까지..케어에 케어를 더하다

 

 

 

 

세안 후 스킨케어의 첫 단계로 모공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야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가 제 역할을 할 수 있다. 또한 피부가 너무 건조한 상태라면 무작정 보습 제품을 바르는 것은 오히려 피부에 독이 될 수 있는데 유효 성분이 피부 표면에 겉돌기만 할 뿐 속은 건조해져 일명 ‘속건조’ 를 유발하기 때문이다. 이럴 땐 모공 속 노폐물을 끌어당겨 제거해주고 화장품을 피부 속 깊이 침투 시켜주는 뷰티디바이스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바나브 ‘UP5(유피파이브)’는 클렌징·아이존·페이셜·리프팅·비타민C 모드까지 총 5가지 모드로 맞춤 스킨케어가 가능한 갈바닉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이다. 특히 세안 후 ‘딥클렌징 토너를 화장솜에 적셔 UP5의 클렌징 모드로 가볍에 마사지하면 손 세안으로 제거하기 힘든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제거함과 동시에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표면의 굴곡을 매끈하게 정리해주어 다음 단계 기초화장품의 흡수를 돕는다.

바나브 ‘얼티메이트 리프팅크림은 눈가주름/안면리프팅/피부톤 밝기 개선의 3중 효과를 검증 받은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고농축 저자극 포뮬러의 탄력크림이다. ‘UP5’의 ‘리프팅모드(L)’와 함께 사용하면 크림의 유효성분을 깊숙이 침투시켜주어 피부를 쫀쫀하게 케어해 준다. 

 

▲ 각종 난방기구로부터 피부를 구하라! 붓기케어 까지

 

 

피부 온도가 달아오르는 것은 여름철 만이 아니다. 실내・외 온도차와 심한 일교차, 각종 난방 기구로 인해 혈관의 확장과 수축이 빨라지면서 피부에 열감이 발생한다. 이런 경우에는 모공이 늘어지고 홍조와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어 열감을 낮추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바나브 ‘HOT&COOL SKIN FIT(핫앤쿨스킨핏)’은 온열과 냉각 모드를 활용해 피부 적정온도를 유지시켜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뷰티디바이스로 특히 타이트닝 모드(5℃)는 자극으로 달아오른 피부 진정은 물론 늘어진 모공을 조여 주어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겨울철 트러블과 홍조가 고민이라면 가벼운 제형의 수분크림을 바른 후 타이트닝 모드를 이용해 마사지하면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춰주고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또한 겨울철 따뜻한 국물요리와 야식을 즐겨하게 되는데 다음날 아침 얼굴, 눈 붓기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더불어 외부의 찬 공기와 칼바람으로 차가워진 피부에는 부스터모드(36℃) 를 이용해 가장 이상적인 피부 온도인 31℃를 맞춰주어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4가지 온도모드로 피부 온도를 다스려 주는 겨울 피부관리 필수품이다.

 

▲ 기미, 잡티, 칙칙한 피부톤.. 순수비타민C로 밝고 환하게!

 

 

 

 

여름철 보다 겨울철에 기미와 잡티가 눈에 띄게 보이는 경우가 많다. 이는 여름철 강한 자외선의 여파로, 피부 속 멜라닌 색소가 피부 표면으로 서서히 올라오게 되면서 없던 잡티가 생겼다고 느끼게 되는 경우다. 즉 여름이 지난 후 가을-겨울 시즌의 피부관리가 중요하다는 것을 .


바나브 ‘비타민C 나이트 크림(3ml*24EA)’은 공기 산화를 줄인 1회용 캡슐 포장으로 신선한 순수 비타민C를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해 피부를 밝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특히 겨울철 야외스포츠를 즐겨 피부 색소 질환이 고민인 분들에게 추천한다. 1일에 1팩씩 24일간 집중 케어가 가능하며, 바나브 ‘TIME MACHINE(타임머신)’의 (-)이온 모드와 함께 부드럽게 마사지하며 흡수 시키면 기미, 잡티는 물론 피부에 은은한 광채까지 부여한다. 특히 중국 황실의 뷰티 비법인 괄사 도구의 형태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헤드는 눈가, 데콜테 케어 등 집중 관리가 필요한 부위를 집에서도 손쉽게 케어할 수 있다.

한편, 바나브의 모든 제품은 공식 쇼핑몰 및 시코르 강남역·동대구점, 올리브영 명동·대구·부산광복본점, 부츠 자양점・스타필드 하남점, 온앤더뷰티 월드타워점, 신세계면세점 본점,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뷰티인보우 현대백화점 천호·무역센터점, 하이마트 대치·정자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