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진우 기자] 청담동 라파엘웨딩에서 스드메 상담받고 신랑예복과 한복대여 가능한 샵 이용을 실시간 초특가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특히 신랑 예복을 맞출 경우 스튜디오 촬영날 신랑정장 2벌을 다양하게 촬영할 수 있게 대여해주는 서비스를 실시 중이다. 신랑예복의 경우 청담동에서 70만원대로 이용 가능할 수 있게 론칭했다고 김 라파엘원장은 밝혔다. 

알뜰하게 결혼식 준비하는 예비 부부를 위해서 계속해서 스드메 결혼준비 착한 재능기부 이벤트를 실시 중인 청담동 라파엘웨딩 원장은 KBS SBS TV에 방송된 유명 웨딩드레스 제작의 명인으로 41년째 제작하고 있는 인정받은 전문가이다.

한편 거품없는 결혼준비를 실천하는 청담동 라파엘웨딩 스드메패키지 77특가, 재능기부 패키지의 내용은 본식 웨딩드레스 1벌, 신부메이크업 원장급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 원판사진 등도 포함되어 있다. 

라파엘웨딩의 김 라파엘 원장은 “스드메를 진행할 때는 가격만 보지 말고 패키지 속에 내용이 웨딩드레스가 신상인지 중고인지, 내가 입기 전에 누가 몇 번 입는지도 알아야 하고 바꿀 수도 있는지 여부와 신부메이크업을 원장에게 직접 서비스 받을 수 있는지도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청담동 라파엘웨딩 스드메가격과 이용방법 및 신랑예복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라파엘웨딩' 카페를 통해서 스드메정보, 내용, 메이크업수준, 웨딩드레스피팅, 청첩장, 폐백음식 등 모든 정보를 볼 수 있다.

또한, 전화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서도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