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정민혁 인턴기자] 신한은행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외화예금을 비대면채널에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외화예금 Two·You’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내달 17일까지 진행되는 ‘외화예금 Two·You’ 이벤트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외화예금을 처음으로 사용하는 신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외화체인지업예금’ 또는 ‘글로벌주식 More 외화예금’을 비대면채널에서 가입 후 미화 1000불 상당액 이상 원화기반 입·출금한 고객 모두에게 3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마이신한포인트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고 필요시 신한은행 원화 계좌로 캐시백이 가능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외화체인지업예금은 자동매매가 가능한 입출금이 자유로운 외화예금이며 글로벌주식 More외화예금은 신한금융투자의 해외주식투자계좌를 동시에 개설해 해외주식 매매를 위한 외화자금의 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외화 예금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들 상품은 해외여행, 유학, 해외연수, 해외주식거래, 환테크 등의 니즈가 있는 고객들에게 유익한 최적의 상품들이며 모바일앱인 ‘쏠’ 및 웹에서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글로벌 이슈로 환율의 변동성이 커진 만큼 많은 고객들이 환테크에 관심을 갖고 있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정민혁 기자 jmh899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