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정민혁 인턴기자] 제네시스가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제네시스 G70 연말파티’와 ‘제네시스 크리스마스 빌리지’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지난 21일 진행된 ‘제네시스 G70 연말파티’는 ‘북미 올해의 차’, ‘모터 트렌드 올해의 차’ 등 2019년 G70가 받은 주요 수상소식을 고객과 함께 했으며 G70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관심사에 초점을 두고 기획된 ‘제네시스 G70연말파티’에는 가수 및 DJ가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지난 20일부터 주말 동안 진행된 ‘제네시스 크리스마스 빌리지’는 가족, 친구, 연인이 참여하는 행사로 구성됐고 10m 높이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G90가 실제로 들어가 있는 대형 선물 상자를 전시해 행사장 연출은 물론 ‘라이팅 쇼’, ‘나만의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크리스마스 카드 보내기’ 등의 행사가 진행된 것으로 전해졌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올 한해 제네시스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연말 행사를 마련, 많은 고객들에게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다가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제네시스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정민혁 기자 jmh899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