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백화점상품권, 워터파크가족 이용권 등 선물
금융그룹 통합플랫폼 ‘신한플러스’로 신규 시 마이 신한포인트 5천점 추가 제공

[스페셜경제=이인애 기자]신한은행은 ‘2019 행운팡팡’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이벤트를 4~5월 두 달 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두 달 동안 신한은행에서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잔액이 10만원 이상인 고객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200명을 추첨해 상품을 제공한다고 신한은행 측은 전했다.

신규 가입은 영업점 창구, 신한 쏠 외에도 신한금융그룹의 통합 금융플랫폼인 ‘신한플러스’에서도 가능하며 특히 3월말 기준으로 신한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미 보유 고객이 신한플러스를 통해 가입할 경우 마이 신한포인트 5천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가정의 달 5월에는 자녀명의 통장을 개설한 부모 등 주택청약종합통장을 대리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200명을 더 추첨해 상품을 제공한다. 영업점 방문을 통해 가입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가족관계 확인서류와 거래 인감을 지참하면 대리 신규가 가능하다고 신한은행 측은 설명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청약시장이 실수요자 위주로 개편되어 통장 가입자 수가 늘어나고 있다”며 “지난해 7월 출시된 ‘청년 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의 경우 일반 청약저축 대비 높은 금리와 비과세 혜택으로 젊은 청년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이인애 기자 abcd2inae@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