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진우] ‘겔라비트 무어 비타민 크림‘ (이하 겔라비트) 은 ’100시간 수분 홀딩‘ 고보습 수분크림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오는 11월 29일 오전 6시 40분 K쇼핑을 통해 최다 구성과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크림은 150년 전통의 브랜드이며, 현재 50여 개국으로 수출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단독으로 ‘겔라비트AF' 업그레이드 버전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방송을 통하여 만나볼 수 있는 구성은 겔라비트AF 50ml 8개+20ml 2개 이며, 이뿐만 아니라 체험분으로 본품 20ml 1개까지 제공하고 있는 최다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K쇼핑은 TV뿐 아니라 모바일 앱으로도 시청이 가능한 홈쇼핑 채널로 이를 통해 최다 구성의 기회를 더욱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이 업체 관계자는 “이번 K쇼핑을 통하여 겔라비트의 보습력을 많은 소비자 분들에게 알릴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하며 “특히 겨울철 어떤 제품을 이용하더라도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로 고민하고 있다면 더욱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겔라비트는 공식몰인 A3PLUS를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며, A3PLUS에서는 신규 회원 전원에게 웰컴 키트를 제공하는 혜택과 더불어 무료 배송 쿠폰을 지급하는 등 신규 가입 회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