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인터넷·모바일에서 해외 송금 보내고 알찬 경품 받으세요

[스페셜경제=이인애 기자]KB국민은행은 오는 2월 말까지 인터넷뱅킹 및 모바일뱅킹 등을 통한 비대면 채널 해외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이번 ‘해피 뉴 이어 해외 송금 감사 이벤트’는 리브, KB스타뱅킹, 인터넷뱅킹 등을 통해 미화 1천불 상당액 이상의 해외 송금 거래를 이용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는 게 국민은행 측 설명이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외국환은행지정등록을 한 후 미화 1천불 상당액 이상 해외로 송금한 개인 고객은 경품 추첨 기회를 2회 제공한다고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벤트 응모는 누구나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보면 된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지난해 9월 모바일 뱅킹인 KB스타뱅킹의 해외 송금 서비스를 대폭 개편한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고객이 입력한 수취 은행의 정보에 따라 가장 저렴한 수수료의 상품으로 자동 처리되고, 해외 송금 입력 항목을 최소화 하는 등 고객의 접근성 및 편의성을 향상시켰으며, 핵심 내용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UI도 간결화했다는 설명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해KB국민은행 비대면 채널을 통해 해외 송금하는 고객이 알찬 경품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을 통해 해외로 송금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이인애 기자 abcd2inae@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