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명품 구매대행 쇼핑몰 위드드몽에서 에르메스 브랜드 제품과 펜디 브랜드 제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 상품군에는 에르메스 가방, 에르메스 가든파티 30, 에르메스 백, 에르메스 가든파티 36, 에르메스 장지갑, 에르메스 스니커즈, 에르메스 구두, 에르메스 시계 등 에르메스 매장 내 인기제품들이 포함됐다.

또한 펜디 백, 펜디 토트백, 펜디 캔아이백, 펜디 아코디언 카드지갑, 펜디 스트랩, 펜디 신발, 펜디 슬리퍼, 펜디 뉴 콰드로, 펜디 여성시계 등 펜디 매장 내 인기제품들도 이벤트 목록에 포함됐다.

위드드몽 관계자는 “기존의 비싼 금액에 망설이고 있다면 이번 행사를 참고하면 좋을 것”이라며 “위드드몽에서는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홈페이지 내 항시 업데이트할 뿐 아니라, 항시 검수를 진행해 안정성을 높이는 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위드드몽은 다양한 명품스타일 제품을 판매하는 해외 구매 대행 쇼핑몰로, 수많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을 한편 위드드몽은 다양한 명품스타일 제품을 판매하는 해외 구매 대행 쇼핑몰이다.

제품의 사이즈를 비롯한 제품에 대한 모든 문의사항은 위드드몽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24시간 실시간 대응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제공=위드드몽]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