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영기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25일 롱 래스팅 벨벳 광채 러브쿠션(이하 러브쿠션)을 런칭했다. 

이번 제품은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부응하고자 밀크터치에서 야심차게 기획한 제품이다. 지난 4월, 첫 제품인 마쉬멜로우 파운데이션이 23시간만에 품절되는 뜨거운 반응을 얻은 후, 쿠션 런칭 여부에 대해서도 끊임없이 문의가 이어졌다. 

이 제품은 그 기대에 부응하고자 오랜 준비 끝에 커버력, 밀착력, 지속력, 광채, 수분감을 모두 만족시키는 본 러브쿠션을 출시하게 됐다. 

21호(라이트 베이지), 23호(내추럴 베이지) 두가지 옵션으로 출시한 러브쿠션의 주요 특징으로는 지속력이 꼽힌다. 가볍게 밀착되어 아침부터 저녁까지 한결같은 피부를 연출해 준다. 커버력도 눈에 띈다. 마쉬멜로우 파운데이션이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을 강점으로 삼았다면 러브쿠션은 세미매트 피부를 연출해주고, 벨벳 화장막을 형성해 피부를 매끈하게 만들어준다. 또 광채를 내는데 도움이 되고,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었다.

 

 

해당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들이 오랫동안 기대해온 제품임을 알기에 진정성을 가지고 세심하게 준비했다”며 “바르면 바를수록 좋아지는 피부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밀크터치는 러브쿠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최대 35%까지 할인되며, 선착순 150명에게는 러브 파우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전 품목 대상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배송과 DIY 스티커 증정 혜택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