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추석맞이 '집콕 고객' 위해 할인·경품 혜택 펑펑

이정화 기자 / 기사승인 : 2020-09-22 14:39:3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우리카드가 추석 연휴를 맞아 집콕 고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와 주요 유통업체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스페셜경제=이정화 기자]우리카드가 추석 연휴를 맞아 집콕 고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와 주요 유통업체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내달 4일까지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고 우리카드(법인, 기프트카드 제외)로 온라인쇼핑과 영상, 음악, 전자 도서 등 구독경제 업종에서 누적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LG시네빔(3명), 2등은 정관장 다보록 감사정편(9명), 3등은 제스파 터보 마사지건(27명), 4등은 모바일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81명), 5등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884명) 등 총 1004명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오는 30일까지 이마트에서 카드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에서도 ‘추석 선물세트’를 최대 37%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달 27일까지 G마켓, 옥션 내 추석 선물 품목에 대해서도 10% 할인 쿠폰을 준다. 해당 혜택은 한우, 과일, 전통주, 한과 등 ‘한가위 빅세일 신선식품관’ 특가 상품에 적용된다.

이달 30일까지 롯데온(ON)에서도 추석시즌 인기상품 구매 시 최대 7%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위메프에서도 최대 10% 할인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달 1일부터 내달 4일까지의 이용금액이 지난 5~7월 월평균 이용금액보다 초과 이용 시에는 금액대별로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0만원 이상 추가 이용 시 1만원, 100만원 추가 이용 시 2만원, 250만원 추가 이용 시 5만원, 500만원 추가 이용 시 7만원까지 캐시백이 제공된다.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앱에서 목표금액 설정 및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해외직구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고 내달 14일까지 지정된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 등 종합 쇼핑몰과 건강보조제 및 명품직구 쇼핑몰 등 14개 가맹점이 적용된다.

우리카드가 운영 중인 모바일 오픈마켓 ‘위비마켓’에서도 내달 4일까지 추석맞이 통합 기획전이 진행 중이다. 귀성길 차량용품, 식품준비 등을 위한 준비관과 선물관, 백화점관으로 구성됐으며, 최대 15% 할인 쿠폰(한도 2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우리카드 고객들이 건강하게 명절을 준비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추석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리카드를 통해 행복하고 풍족한 추석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출처=우리카드)

 

스페셜경제 / 이정화 기자 joyfully7@speconomy.co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정화 기자

스페셜 기획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