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언택트 소비 증가에 맞춰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 업체인 ‘아마존닷컴’과 ‘$20 즉시 할인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스페셜경제=이정화 기자]하나카드가 언택트 소비 증가에 맞춰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 업체인 ‘아마존닷컴’과 ‘$20 즉시 할인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해외 이용 전용 플랫폼인 ‘GLOBAL MUST HAVE’를 통해 다음달 14일까지 아마존에서 하나 마스터카드로 $100이상 구매 시 $20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선착순 3500명(1인 1회 한정) 대상이다.

하나카드 전 고객 대상으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캐쉬백 ▲2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캐쉬백도 제공한다.

하나카드의 ‘해외 FREE(무료) 직구 보험 무료서비스’를 통해 아마존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미배송, 파손, 반품 그리고 단순 변심에 의한 반송도 보상해준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카드가 세계 최대 온라인 커머스 업체인 ‘아마존’과 마케팅 제휴를 맺고 진행하는 첫번째 이벤트다. 향후 아마존과 함께 실속있는 혜택과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하나카드 글로벌마케팅부 서지은 수석은 “코로나 19 확산 사태로 온라인 쇼핑이 급증하는 요즘, 하나카드 손님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세계 최대의 온라인 커머스 회사인 아마존과 함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해외직구를 즐기는 하나카드 손님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으로 차별화 된 감동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출처=하나카드)

 

스페셜경제 / 이정화 기자 joyfully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