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환타가 연예계 대세돌이자 상큼한 이미지로 주목받아온 그룹 아이오아이의 전소미와 AB6IX(에이비식스)의 이대휘를 모델로 동반 발탁했다.

환타는 연예계 대표 절친이자 톡톡 튀는 상큼한 매력의 라이징 스타인 ‘전소미·이대휘’를 통해 오렌지·파인애플향의 상큼함으로 친구들과 함께 마시면 더욱 즐거운 환타의 매력을 대중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지난 2017년에 환타의 모델로 발탁된 전소미와 함께 실제 중학교 동창으로 절친인 이대휘가 환타의 새 얼굴로 합류하면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중학교 동창이자 연습생 동기로 함께 있을 때 더욱 활기찬 에너지를 선보이는 전소미와 이대휘의 모습이 친구들과의 짜릿한 즐거움을 전하는 환타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상큼한 케미의 절친 전소미·이대휘가 본능적으로 끌리는 상큼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환타의 매력을 전하며, 소비자들의 일상을 짜릿한 상큼함으로 가득채우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환타는 1968년 ‘환타 오렌지향’을 국내에 처음 소개한 이후 소비자의 다양한 기호에 맞춘 새로운 플레이버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코카콜라]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