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이인애 기자]BNK경남은행은 지난 18일 본점 대회의실에서 ‘펀드 판매 전문가 양성 과정 수료식’을 가졌다.

펀드 판매 전문가 양성 과정 수료식에는 이정원 상무와 BNK자산운용 이윤학 대표이사가 참석해 지난 2월부터 약 4개월간 펀드 판매 전문가 양성 과정을 마친 수료자 15명을 격려하고 축하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정원 상무는 “수료자 전원이 수료율 100%를 달성할 만큼 펀드 판매 전문가 양성 과정에 임하는 자세가 남달랐다고 전해 들었다. 역량 있는 PB로 거듭나 고객들에게 향상된 서비스를 선보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이정원 상무는 펀드 판매 전문가 양성 과정 수료자들에게 수료증을 수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BNK자산운용 이윤학 대표이사는 수료자들에게 수료패를 수여하며 BNK금융그룹의 4대 핵심사업 중 WM(Wealth Management)발전에 기여해달라고 당부했다고 경남은행 측은 전했다.

이번 펀드 판매 전문가 양성 과정은 금융시장 현장경험 기회 제공을 비롯해 투자이론(포트폴리오·주식시장·채권가격 등), 경제동향(거시경제·주식채권시장 등), 독서토론(경영·경제·마케팅·인문 등), 프로젝트, 칼럼 제출, 전문가 특강(운용사 CEO·펀드매니저·포트폴리오전문가) 등의 과정으로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직원 역량 강화와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펀드 판매 전문가 양성 과정을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페셜경제 / 이인애 기자 abcd2inae@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