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올가홀푸드가 창립 38주년을 기념해 연중 최대 규모의 고객 감사제를 연다.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는 올해 창립 38주년을 맞아 5월 한 달 내내 38주년 인기상품 할인전과 행사 한정 출시 친환경 기획상품 최대50% 할인 혜택, SNS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올가홀푸드는 1981년 5월 서울 압구정동에 문을 열었던 ‘풀무원농장 무공해 농산물 직판장’을 모태로 설립된 친환경식품 전문기업이다.

지난 38년간 건강한 일상을 위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안하며 LOHAS 문화를 실천해 온 올가홀푸드는 친환경 유기농 전문 업계를 리드하며 다양한 성과를 기록해 왔다.

저탄소 농산물 판매를 확대해 49개 품목, 451개의 농가 저탄소 농산물을 판매하여 연간 총 2447톤의 CO₂를 감축하는 효과를 거두고 있다.

그 중에서도 친환경 전문점 업계에서 올가홀푸드가 갖고 있는 6가지의 ‘최초’ 타이틀은 주목할만하다.

먼저 국내 최초의 친환경 식품 기업으로 설립되었으며, 2007년에는 역시 국내 최초로 동물복지제도를 도입, 2009년에는 유통사 최초로 Non-GMO를 선언하였다.

또 해양관리협의회 MSC인증, 생산자 마이스터 제도, 당일배송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 역시 국내 유통사 최초로 시행했다.

이와 같이 지난 38년간의 성과를 기념하기 위해 올가홀푸드는 ‘38주년이라 서프라이즈 38%할인’, ‘38주년 한정 기획전’, ‘1+1득템찬스’, ‘Only ORGA 친환경상품 특가전’ 등을 연다.

대표 상품은 농업기술센터 수도육종연구실에서 약 10여 년간 연구 끝에 탄생한 세계 최초 저아밀로스 쌀인 '밀키퀸(유기농/3.6kg), 곽해석 마이스터의 유기농 딸기잼(600g), 무항생제 인증 국내산 영계와 각종 한방재료를 고아 만든 즉석 삼계탕(900g)과 올가 동물복지 인증 유정란(20입)이 있다. 행사 품목들은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동안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경품 응모 기회를 드리며, 그 중 자동추첨으로 380명의 당첨자에게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SNS에서도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올가 매장의 38주년 행사 상품 속 마크를 찾아 인증샷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올가38주년대축제 #바른먹거리 #찾아라38주년)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 행사를 기획한 올가홀푸드 임의진 마케팅 팀장은 “지난 38년간 LOHAS Fresh Market으로 성장하는 동안 함께한 올가의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월 정기행사 대비 3배 이상의 물량과 규모로 혜택을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바른먹거리 원칙과 LOHAS 메시지를 전하며 지속가능한 친환경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올가홀푸드]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