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박3일 간 쌍용 어드벤처 오토캠핑 빌리지에서 진행
캠핑타프·그늘막·에어매트 등 감성갬핑 소품 일체 지원

[스페셜경제=변윤재 기자] 쌍용자동차가 티볼리 에어 출시를 기념해 차박 입문자들을 위한 언택트 차박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티볼리 에어는 720ℓ 적재공간을 갖췄다. 2열을 젖히면 성인 남성도 편안히 차박할 수 있을 정도다. 경쟁모델은 물론 중형 SUV 못지 않은 공간이다. 다양한 인테리어 아이템을 통해 나만의 공간으로 꾸밀수도 있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중형급 SUV와 비견되는 실내공간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티볼리 에어 차박 익스피리언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20일까지 티볼리 에어 마이크로 사이트(https://tivoliair.com/)를 방문, 신청하면 된다. 

 

당첨된 20팀에겐 오는 31일 충북 제천의 쌍용 어드벤처 오토캠핑 빌리지 차박 이용권을 증정한다. 티볼리 에어 시승차가 2박 3일 제공되고 캠핑타프와 그늘막, 에어매트 등 감성 차박캠핑을 위한 소품 일체가 지원된다. 

이와 함께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선물과 혜택이 있는 참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선착순 구매 1000명에게 △어반캠프닉 패키지 또는 △차박텐트 패키지(전용 차박텐트+에어매트)를 증정한다.

 

또 매직스페이스를 시네마, 노래방, 카페 등 3가지 콘셉트로 꾸민 영상을 시청 후 가지고 싶은 티볼리 에어 아지트 한 곳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매직스페이스 꾸미기 지원금(100만원, 1명) △LG 미니빔 프로젝터(5명) △블루투스 마이크(20명) △스위스 에어 디럭스 공기캔(50명)을 증정한다.

 

매직 스페이스에 티볼리 에어 매트를 최대한 빠르게 펼치는 참가자에 △닌텐도 스위치(3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비타500 모바일교환권(900명) 등 즉석 경품을 증정한다. 

 

전국의 쌍용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에게 코로나 항균 키트(KF94 마스크+휴대용 항균 미스트 스프레이)를 증정하고, 온라인 구매상담을 진행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올인원 캠핑키친시스템(1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200명)을 증정한다.

 

스페셜경제 / 변윤재 기자 purple5765@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