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식품 전문 브랜드 청년곡창이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새로 선보인 3종의 신제품은 카카두플럼분말 ,피쉬콜라겐,보스웰리아 분말로 다소 생소한 식용 식품들이다.

청년곡창 관계자는 “슈퍼 푸드 또는 각종 원물을 안전하게 유통하고 가공하여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더 좋은 제품으로 고객만족도 증진에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전했다.

카카두플럼은 호주에서만 자생하는 식품으로 과거부터 호주 원주민들의 건강식으로 알려져 있으며, 특히 비타민c와 갈산, 마그네슘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고 보스웰리아는 아프리카 지역의 프랑킨센스 나무껍질에서 나온 수액을 굳힌 것으로 전통 의학 서적 아유르베다에 ‘가장 가치 있는 약초 중 하나’로 기록돼 있다. 여기에 포함된 보스웰릭산 성분은 염증 차단하며 연골 세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며 이에 관절 염증 초기부터 퇴행성관절염으로 인한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이어 피부탄력 유지 및 건강관리를 위한 필수 영양소인 콜라겐을 간편히 가루 형태로 섭취할 수 있는 ‘피쉬콜라겐 펩타이드’는 콜라겐의 분자 크기를 1000분의 1로 줄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파우더 제품이다. 생선비늘에서 추출한 피쉬 젤라틴을 가수분해해 분자 크기를 최소화함으로써 물에 잘 녹고 체내 흡수율이 높다.

청년곡창의 신제품 3종의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섭취요령은 청년곡창 쇼핑몰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