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이사업체 ‘대도익스프에스’ 이삿짐센터 선정법 알려

박대성 기자 / 기사승인 : 2019-11-12 14:40:1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박대성 기자]12일 대구이사업체 ‘대도익스프레스’가 이삿짐센터 선정 시 필수적으로 체크해야 할 사항들을 제안했다.

대도익스프레스에 따르면 안전한 대구이사업체 선정을 위해선 정식 허가증을 확인해야 한다. 정식 허가 이사업체를 확인하는 방법은 일반적으로 공식 홈페이지에 명시되어 있으며, 배상책임보험 여부를 확인해야 하는 것은 필수다.

아울러 직원들의 서비스 품질을 관리하는 지 살펴봐야 한다. 포장이사를 진행할 때 실제로 현장에서 업무를 진행하는 직원들의 실수로 여러 문제가 생길 수 있어 직원들의 서비스에 대해본사에서 관리를 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하는 것이 필수 사항이다.

대도익스프레스 관계자는 “대구이삿짐센터 선정 시 허가증, 보험, 본사 차원의 관리, 업체의 경력 등 꼼꼼하게 살펴야 문제없이 안전한 이사를 진행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앞서 업체 관계자들은 지난 KBS프로그램 ‘안녕하세요’에서 한고객의 이사를 10번가량 진행해 가족들의 사연 제보로 인해 출연하게 되며 ‘이사 어벤져스’로 소개된 바 있다.

이에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포장이사를 돕고 있다 보니 방송에도 출연하게 되었다”며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다시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이 굉장히 많아 좋은 기회로 인해 출연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대도익스프레스는 국토교통부로부터 받은 정식 허가 증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화물운송업 허가증 또한 보유하고 있으며 책임보험에 가입돼 있다.

아울러 수성구, 대구남구, 대구중구, 달서구, 달성군, 대구서구, 대구동구, 대구북구 전지역에서 포장이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요청을 ‘대도익스프레스’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경제 / 박대성 기자 pds@speconomy.co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