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정마을, 냉천마을 주민 및 군장병들에게 전달

▲ BBQ, 전남 구례 수해지역에 치킨 1000인분 전달

 

[스페셜경제=문수미 기자]비비큐가 수해 피해 집중된 구례 지역을 돕기 위해 나섰다.

제너시스 비비큐는 최근 지속된 폭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전남 구례지역에 13일과 14일 이틀간 총 1000인분의 치킨을 전달한다고 14일 밝혔다.

전남 구례 지역에는 최근 500mm가 넘는 폭우로 인근 하천의 제방이 무너지고, 읍내 시가지가 침수되는 등 주민들이 큰 피해를 겪었다.

지난 9일 전남 구례지역 패밀리가 수재민을 위해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들은 경영진은 피해가 심각하다는 것을 파악해 본사차원에서 적극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치킨 지원은 광주봉선점, 치평본점 두 곳의 직영점에서 임직원들이 조리 및 포장하고, 운반 및 전달에는 현지의 구례중앙점, 전남구례화엄사점, 지리산온천점 패밀리(가맹점)와 더불어 BBQ 동행위원회의 패밀리 대표인 강북스타점과 곤지암리조트점, 광장점이 함께했다.

1000인분의 치킨은 구례군청 사회복지과를 통해 수해 피해가 컸던 양정마을, 냉천마을 주민 및 복구를 돕고 있는 자원봉사자 및 군장병들에게 전달됐다.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은 “예상치 못한 침수 피해로 상심이 크실 수재민분들께 이번 활동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어려움이 있는 지역을 지원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너시스BBQ는 올해 3월 코로나19 확산으로 타격을 받은 대구 경북지역의 의료 봉사자에게 치킨 5000인분을 전달했다. 이외에도 강원도 고성 산불 및 포항 지진 발생 시 제품을 지원하는 봉사활동을 지속해왔다.

 

스페셜경제 / 문수미 기자 tnal976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