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은배 기자]아우디는 작년 한 해 동안 서비스 각 영역에서 우수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아우디 A/S 서비스 딜러사와 임직원을 선정해 시상하는 ‘2020 아우디 A/S 어워즈’ 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2020 아우디 A/S 어워즈’에서는 ‘올해의 A/S 서비스 딜러사’, ‘올해의 A/S 서비스센터’, ‘베스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베스트 커스터머 어드바이저’, ‘베스트 테크니션 팀’ 등 총 10개 부문의 시상이 진행됐다.

종합우수상 격인 ‘올해의 A/S 서비스 딜러사’ 부문은 고진모터스와 중산모터스가 선정됐으며, ‘올해의 A/S 서비스센터’ 부문은 서초 (위본모터스), 송파대로 (코오롱아우토), 청주 (고진모터스) A/S 서비스센터가 차지했다. 이같은 수상은 A/S 서비스 품질, 서비스 만족도 등의 다양한 지표 점수를 종합적으로 반영해 결정됐다는 설명이다.

또한, 아우디 최고의 어드바이저를 뽑는 ‘베스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에는 곽성훈, 서재현 어드바이저 (고진모터스 광주)와 함께 김태환 어드바이저 (위본모터스 분당)가 선발됐으며, ‘베스트 커스터머 어드바이저’ 부문에는 윤지혜 (위본모터스 분당), 지혜나 (태안모터스 일산), 정민주 어드바이저 (고진모터스 광주)가 수상했다.

더불어 ‘베스트 테크니션 팀’ 부문은 한서모터스 원주, 태안모터스 주안, 고진모터스 삼성 ASE A/S 서비스센터가 각각 차지했다. 이 외에도 베스트 CR 매니저, CEM 팀, ADM 팀, 워런티 매니저, 파츠 매니저 등 다양한 부문에서 시상이 진행됐다.

한편, 현재 아우디는 9개의 공식 딜러사를 보유 중이며, 전국 총 35개의 전시장 및 38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있다.

 

스페셜경제 / 김은배 기자 silvership@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