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이 딸기 시즌을 맞아 신메뉴를 출시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계절밥상의 이번 딸기 축제 테마는 ‘지금 절정의 맛, 딸기가 쏟아진다! 딸기축제’다.

평일 저녁과 주말에 수확 후 3일이 안된 신선한 제철 생딸기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평일 점심에는 복숭아 푸딩에 생딸기를 얹은 ‘생딸기 푸딩’을 제공한다.

종일 제공하는 메뉴로는 얇은 빵 위에 생크림과 생딸기를 올린 ‘생딸기 오믈렛’과 초콜릿 시트 사이사이에 크림을 채우고 생딸기를 올린 ‘생딸기 초코케이크’가 있다.

직접 구워 먹는 재미로 고객 반응이 높은 와플에 활용할 수 있는 딸기 소스와 딸기가 씹히는 딸기 아이스크림도 준비했다.

학생들의 졸업과 방학 시즌을 맞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특선 메뉴 ‘통돼지 마늘보쌈’을 출시한다. 돼지고기 목살과 앞다릿살을 통으로 요리해 부드러운 식감을 살리고 마늘 오일 소스로 마무리해 풍미를 높였다. 제철 모둠 채소(새발나물, 양파, 오이), 새우젓 야채 볶음, 씨겨자 파절임 등 같이 제공되는 토핑과 곁들여 즐길 수 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1번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번가에서 9일부터 12일까지 나흘간 최대 18% 식사 할인권을 판매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계절밥상’과 친구를 맺으면 다음달 16일까지 성인 1인당 어린이 1인에 한해 5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다음달 29일까지는 중고등학생 샐러드바 할인 쿠폰을 발송한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계절밥상 관계자는 “예년보다 딸기 수확이 앞당겨져 서둘러 딸기 메뉴를 내놓았다”며 “졸업과 방학 등 특별한 날 계절밥상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CJ푸드빌]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