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서울타워, ‘남산 뷰맥 페스티벌’ 개최…서울에서 가장 높은 맥주 축제

김다정 기자 / 기사승인 : 2019-05-22 15:14:4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N서울타워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남산을 배경으로 국내외 대표 수제 맥주 등 다양한 맥주와 각종 부대행사를 즐길 수 있는 ‘남산 뷰맥(VIEWMAC)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뷰맥은 경치(VIEW)를 보며 맥주(MAC)를 즐기는 축제라는 의미다. N서울타워는 최근 늘어나고 있는 다양한 맥주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올해는 ‘서울에서 가장 높은 맥주 축제’라는 콘셉트로 3일간 행사를 열고 수제 맥주 브랜드별 시음 부스, 맥주 전문가 초청 강의, 비어필라테스 및 힙합 뮤지션과 DJ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타워 앞 광장에는 7개 맥주 브랜드가 운영하는 부스가 설치돼 맥주 시음 행사를 한다.

제주 감귤 맥주로 잘 알려진 ‘제주 맥주’, 성수동 맥주로 유명한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독특한 재료를 맥주에 활용하는 ‘핸드앤몰트’ 등을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미국 시카고를 대표하는 ‘구스아일랜드’, 뉴욕의 ‘브루클린 브루어리’, 독일의 ‘에딩거’,’바이엔슈테판’ 등 총 7개 맥주 브랜드의 20여가지 맥주를 선보인다.

맥주 부스 옆 메인 무대에서는 시간대별로 맥주 관련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매일 15시부터 양조사 및 맥주 전문가를 초청해 맥주 이론, 스타일 등을 주제로 약 1시간가량 강연을 연다.

16시 30분부터는 구스 아일랜드 맥주병(구스IPA)을 활용해 몸의 균형을 잡는 야외 비어필라테스 프로그램도 이어진다.

매일 18시 30분부터 Mnet ‘쇼미더머니’에 출연한 래퍼 스내키 챈, 쿤타, 우탄을 비롯해 술탄오브더디스코 메인보컬 나잠 수(NAHJAMSUE WITH THE BIGWAVE) 등 다수의 뮤지션이 참여하는 공연이 펼쳐진다.

서울 전경을 한눈에 바라 볼 수 있는 공간에는 제임슨(JAMESON) 디제이 존이 설치돼 매일 17시 30분부터 22시까지 신나는 디제잉과 함께 맥주를 즐길 수 있다.

Mnet ‘헤드라이너’의 우승자 KINGMCK, ‘쇼미더머니’ 메인 DJ VANI 등 3일간 총 12명의 DJ가 공연을 선보인다.

할인티켓은 소셜 커머스 채널(위메프, 와그, 클룩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낮 1시 30분부터 진행되는 축제로 ‘낮맥’, ‘밤맥’ 모두 즐길 수 있다”며 “서울 가장 높은 곳에서 개성 넘치는 수제 맥주와 함께 탁 트인 서울 경치를 색다르게 경험해보시길 바란다”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CJ푸드빌]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다정 기자
  • 김다정 기자 이메일 다른기사보기
  • 산업부 김다정 기자입니다. 제약/의료/보건/병원/식품/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이슈포커스